б
제목 [공지] 약간의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.
글쓴이 개발자 날짜 2013.01.26 13:43 조회 수 1231
정식 업그레이드하지 않아 뉴스바다 실행시 자동업그레이드는 되지 않습니다.
베타버전 사용하실 분들은 뉴스바다 왼쪽 하단의 꼬마를 클릭하시거나..
메인페이지에서 뉴스바다 인스톨본을 받으셔서 재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.

안정화와 메뉴재배치, 스크랩보기 버튼 변경 등 몇가지의 수정이 있었습니다.

감사합니다.
목록

댓글 0

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
79 XEIcon (1) 뉴스바다 400
78 XEIcon (3) 뉴스바다 407
77 신문사 등록에 관한건 양석환 426
76 XEIcon (2) 뉴스바다 434
75 신문에 나오는 외국어 강좌만 모아서 볼 수 있을까요? 신문사랑 435
74 모바일 fdsfds 435
73 Welcome mobile XE 뉴스바다 439
72 좋은파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444
71 여기 개발자님은 정말 친절하시네요..^^ 코스요리 477
70 생활정보,엔터테인이 없어졌는데? 이연옥 479
69 개발문의 드립니다. 마포 480